A Secret Weapon For 해외선물실전매매가이드추천
A Secret Weapon For 해외선물실전매매가이드추천
Blog Article
여기까지 읽어봤으면 "아! 이제 나도 해외선물거래 맛보기로 좀 해볼까?" 라는 생각을 할 수 있는데요. 이게 우리가 주식거래하듯 적은 돈으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.
결제일이란 해외선물거래 매매계약을 이행하는 월을 뜻하며 종목별 다르다. 만기일이 지나면 포지션이 청산된다. 즉 해외선물에서 존 버는 유지 보증금이 충분하였다 하더라도 해당 종목 만기일에는 청산된다.
지지와 저항 그리고 추세선은 선물매매를 진행할때나 주식매매에도 참고할 수 있는 차트분석의 기초이자 가장 기본적인 부분입니다.
유동성: 해외선물 시장은 일반적으로 높은 유동성을 자랑하여, 대부분의 주요 계약에 대해 쉽게 매수와 매도가 가능합니다.
- 주문 체결 이후에는 체결시점 해당 종목의 증거금 기준으로 위탁증거금 변경되어 적용됨
해외거래소의 시세 정책 강화에 따라 "해외선물 실시간시세신청"을 한 고객만 해당 거래소의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.
추세는 항상 기본적으로 여러번 숙지해야할내용이므로 다시 해외선물거래소추천 한번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네요~
→ 해외선물상품 리딩을 해준다, 리딩을 따라오면 수익 볼 수 있다는 명목으로 투자를 권유한다
해외선물 미니계약은 개인이 작은 단위의 큰 계약을 매매할 수 있는 일종의 선물계약이다. 이를 통해 전체 규모의 계약을 거래할 자본이 없는 소매 거래자들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. 해외선물 미니계약의 세부내용은 특정 거래소 및 거래되는 기초자산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일반 선물계약 거래와 동일한 기회와 위험을 제공합니다.
레버리지: 소액의 투자로도 큰 규모의 거래를 할 수 있어, 상대적으로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. 단, 레버리지는 높은 리스크를 수반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.
저항은 말그대로 상승을 지속하다 일정 가격대에 다다른 상황 즉 이전 고점 가격이 저항선으로 작용하며 가격의 해외선물안전거래 추가적인 상승이 제한되는 곳을 저항선 이라고 합니다.
만기일 이란 해외선물 각 종목마다 거래 만기일 이 정해져 있으며, 각 종목마다 계약이 종료되는 날을 뜻한다
일일정산 후 손실이 난 고객의 해외선물거래소 예탁금이 증거금 이하가 될 경우 부족액을 익일 일정시간까지 납부해야 하며 추가 증거금이 입금되지 않을 경우 고객의 포지션은 특정시간에 반대매매를 통해 해외선물투자 자동으로 청산됩니다.
이럴 때, 아무런 대처도 취하지 않고 현물시장에 남아 있는 것은 요즘 같은 발 빠른 시대엔 다른 투자자들에게 뒤처지게 됩니다.